이 형은 5점이나 앞서있는데,
수비수도 안 따라온 상황에서
골 반대쪽으로 도망가잖아.
자유투 2개도 다 성공시키고.
너는 저기서 레이업 넣어서
7점차로 벌리는게 중요했겠지.
방금 전 그 형이야.
파이널 올라와서 몇 초 남기고
팀이 앞서있으면
무조건 저렇게 공 갖고 튀는 거란다.
그리고 자유투 2개 다 성공시켜서
우승에 쐐기박는 거고.
https://www.youtube.com/watch?v=bZqFYb5oD08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luke 작성시간 26.06.12 5점 차에 수비수들마저 저정도로 뒤떨어져 있으면 참기 어려웠을텐데 진짜 냉정하네요
-
작성자Tim duncan 작성시간 26.06.12 팍스야 박사님 말씀들었지!? 5차전은 잘해라 엉!?!? 제발류류루류루루ㅠㅠㅠㅠ
-
작성자[SAS]TP9 작성시간 26.06.12 지노빌리는 nba 역사에 남을 bq를 지닌 선수고 스퍼스의 클러치를 던컨과 함께 원투펀치로 책임졌었는데 그립네요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부상을 안고 뛰는 팍스가 2014 결승전의 파커처럼 우승팀의 보조자 역할을 하길 원했는데 이게 참 플레이오프 경험부족이 가장 치명적인 순간에 나오니 너무 아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Doctor 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팍스의 부상이 자주 언급되긴 하는데, 본인 말로나 스퍼스 의료진 말로나 완전히 회복됐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