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플옵 전체를 뒤돌아보면, 스퍼스의 경험 부족이라는 폭탄이 내재되어있다가 갑자기 터진 것이 아니다. 경험부족에 의한 실수가 꾸준히 나왔음에도 이긴 것이다. 1,2,3라운드 전부 스퍼스는 시리즈 후반에 갈수록 상대에 대한 답을 찾고 경기력이 점점 좋아졌다.
- 난 아직 이 시리즈가 끝나지 않았다고 믿는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쥬라식파커 작성시간 26.06.12 믿습니다. 끝까지 멋진 승부하길
-
작성자whyci 작성시간 26.06.12 다 이기다 진거라, 앞으로 이기지 못할 것도 없습니다
-
작성자흰둥파파 작성시간 26.06.12 7차전 까지가기를
-
작성자He法 작성시간 26.06.12 같은 생각입니다
어찌됐건 5차전은 안방인데다 msg에서 또한번 경기하는 수익을 사무국이 마다하기 어려울거라 봐서 최소 콜이 불리하진 않을거라 늘 하던대로 1쿼터 분위기 잡아가며 승리하고
6차전은 4차전때 안좋았던 점들 잘 보정해서 따내는거죠
오클라호마랑 할때도 엘리미네이션 극복했는데 까짓거 또 하면 되죵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