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비우고 응원합니다. 작성자[SAS]드림백돌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659 목록 댓글 7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차전 못가더라도 원없이 달리는 경기가 되길..Go spurs g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찬 | 작성시간 26.06.14 샴페니 또 빼???? 작성자Manu | 작성시간 26.06.14 한 시즌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한소리 | 작성시간 26.06.14 끝 미치존슨 제발 너가 책임져라 이 팀의 미래를 망치마 작성자한소리 | 작성시간 26.06.14 고생하셨습니다 작성자추측 | 작성시간 26.06.14 고생 많으셨습니다. 약한 뒷심에서 아직 어린 팀이라는게 절실히 느껴지는 파이널 이었습니다. 그래도 재밌는 한 시즌이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