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을 비우고 응원합니다.

작성자[SAS]드림백돌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658 목록 댓글 74

6차전 못가더라도 원없이 달리는 경기가 되길..
Go spurs g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찬 | 작성시간 26.06.14 샴페니 또 빼????
  • 작성자Manu | 작성시간 26.06.14 한 시즌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소리 | 작성시간 26.06.14 끝 미치존슨 제발 너가 책임져라 이 팀의 미래를 망치마
  • 작성자한소리 | 작성시간 26.06.14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추측 | 작성시간 26.06.14 고생 많으셨습니다. 약한 뒷심에서 아직 어린 팀이라는게 절실히 느껴지는 파이널 이었습니다. 그래도 재밌는 한 시즌이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