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5차전 전반전 소감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east0ck 작성시간26.06.14 뉴욕우승도 보구싶구. 포감독님 건강할때 우승도 보구싶구.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뉴욕은 우승할 자격이 충분한 팀이네요. 팀을 어떤 상황에서도 무너지지 않게, 단단하게 잘 만들었네요. 훌륭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찬 작성시간26.06.14 사실 샌안이 파이널갈꺼라고 스스로도 예상못해서 벤치보강에 좀 소홀했던게 지금 스노우볼이 구르네요.그리고 연봉이 제일 높은 선수가 똥을 싸지르는데 경기력이 좋을 수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발목 부상 여부를 떠나서 BQ와 심장의 크기, 이 두 가지가 가장 마음에 걸립니다. 플옵을 노리는 팀의 주전 가드로는 좋을 수 있겠지만, 웸비 era에서 적합한 메이트는 아닌 것 같습니다. 어차피 하퍼가 있으니 팍스는 스퍼스가 너무 손해 보지 않는 한에서 잘 헤어졌으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리구리 작성시간26.06.14 골스팬으로서 팍스 새크때 정말 무서웠엇는데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그때의 팍스는…. 어느덧 과거 일이 되었네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14 미치 경질 기원 1일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올해가 사실상 감독 1년차인데 어찌됐건 파이널까지 올라왔으니 조금 더 여유 있게 지켜 보시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