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파이널 5차전 전반전 소감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beast0ck 작성시간26.06.14 뉴욕우승도 보구싶구. 포감독님 건강할때 우승도 보구싶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뉴욕은 우승할 자격이 충분한 팀이네요.
    팀을 어떤 상황에서도 무너지지 않게, 단단하게 잘 만들었네요.
    훌륭합니다!
  • 작성자 레찬 작성시간26.06.14 사실 샌안이 파이널갈꺼라고 스스로도 예상못해서 벤치보강에 좀 소홀했던게 지금 스노우볼이 구르네요.
    그리고 연봉이 제일 높은 선수가 똥을 싸지르는데 경기력이 좋을 수가...ㅠㅠ
  •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발목 부상 여부를 떠나서 BQ와 심장의 크기, 이 두 가지가 가장 마음에 걸립니다.
    플옵을 노리는 팀의 주전 가드로는 좋을 수 있겠지만, 웸비 era에서 적합한 메이트는 아닌 것 같습니다.
    어차피 하퍼가 있으니 팍스는 스퍼스가 너무 손해 보지 않는 한에서 잘 헤어졌으면 합니다.
  • 작성자 구리구리 작성시간26.06.14 골스팬으로서 팍스 새크때 정말 무서웠엇는데요 ㅠ
  •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그때의 팍스는…. 어느덧 과거 일이 되었네요. ㅜㅜ
  •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14 미치 경질 기원 1일차..
  •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올해가 사실상 감독 1년차인데 어찌됐건 파이널까지 올라왔으니 조금 더 여유 있게 지켜 보시죠.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