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점이 가장 중요한 포제션 2개에서 샴페니를 빼는 감독

작성자레찬|작성시간26.06.14|조회수851 목록 댓글 15

진짜 이해가 안되네요.

 

 

스파이인가 아닌가 싶을 정도....

 

 

폽할배 다시 돌아와줘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레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세트오펜스 3점슛 50프로 샴페니를 빼고 3-15 팍스를 끝까지 고집한..................
  • 작성자이인권 | 작성시간 26.06.14 4차전, 5차전 말아먹네요.. 4차전 만회하려고 무리한건가..
  • 답댓글 작성자레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4 5차전 모두 팍스 기용하다가 말아먹은거라 걍 처음 세운 플랜에서 조정을 못주는 겁니다.
  • 작성자No.15 Vince Carter | 작성시간 26.06.14 진짜 감독의 이런 플랜은 팍스한테도 너무 좋지 않아요. 팍스는 연봉에 맞지 않는 활약으로 욕을 많이 먹지만 그런 팍스를 더 깊은 수렁으로 빠트린게 감독이라 생각합니다. 마지막 몇분은 “팍스야, 너가 내 짐까지 다 짊어지고 가거라~” 이런 느낌이랄까요
  • 답댓글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14 222 감독이 제어할 부분을 선수한테 떠넘기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