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 시즌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작성자한소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4 네 응원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웸비 정신수양 더 해야 될듯요.
    팬들도 등돌릴거 같은데, 저런 모습 계속 보이면
    중심 잡아주는 베테랑 없이 본인이 어린 나이에 리더역할 해서 그런가
    안하무인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중국 소림사말고 한국으로 와서 부처님 예절 다시 배우길요..
  • 작성자 이인권 작성시간26.06.14 샌안도 고생했고 미치&팍스 아웃은 공감
    50% 3점 슈터를 빼다니 4개 넣는데
  •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이해할 수없는 결정이죠
  • 작성자 (Spurs)BabyBritain 작성시간26.06.14 다들 열불 나는 파이널 보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이 화딱지 어디에서 풀어야할지 ㅎㅎ
  •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고생 많으셨습니다. 질거라 예상해서그런가 덤덤해집니다ㅠ
  • 작성자 [SAS]TP9 작성시간26.06.14 하퍼의 놀라운 루키시즌이었는데 결승전 무대가 참 어렵네요 한시즌 고생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팍스 언해피떠도 하퍼 주전으로 올려야겠죠.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No.15 Vince Carter 작성시간26.06.14 4쿼터 마지막 몇분은 팍스가 안쓰러울 정도였어요. 감독이 알아서 빼줘야하는데 컨디션 바닥인 애를 계속 밀어넣어서 온갖 욕받이로 써먹는 느낌이 들 정도로요.
  •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걍 거기까지인 감독이고 팍스는...안쓰럽지만 여기까지죠..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화니신 작성시간26.06.14 오클은 상성이 좋아서 어찌어찌 파이널까지 왔지만, 경험부족이 여실히 드러난 파이널이였네요.

    여러가지 숙제를 받은 귀한 경험이라 생각됩니다.

    왬비도 더 성숙해져야 하고, 하퍼에게 내년에 1옵션의 기회가 있길 바랍니다.

    미치&팍스 아웃! , 캐슬,,,도 더 스탯업하길 기대합니다.

    다들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웸비도 더 수양을 해야되고 하퍼가 주전해야죠. 응원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4 이번 파이널은 준우승이란 성과에 대한 기쁨보다는 상처가 더 큰 것 같습니다. ㅜ.ㅜ
    한 시즌 동안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오프시즌에 처리해야 할 일들이 쌓여있어서 그런가봅니다. 키언님도 응원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4 팍스 골치아프네요 어케 처분하지
  •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손해는 어쩔수 없을거같습니다. 그렇다고 캐슬까지 내줄순없을거같고요. 1라픽 2라픽 태워야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