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시즌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작성자한소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4 네 응원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웸비 정신수양 더 해야 될듯요. 팬들도 등돌릴거 같은데, 저런 모습 계속 보이면중심 잡아주는 베테랑 없이 본인이 어린 나이에 리더역할 해서 그런가안하무인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중국 소림사말고 한국으로 와서 부처님 예절 다시 배우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인권 작성시간26.06.14 샌안도 고생했고 미치&팍스 아웃은 공감50% 3점 슈터를 빼다니 4개 넣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이해할 수없는 결정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urs)BabyBritain 작성시간26.06.14 다들 열불 나는 파이널 보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이 화딱지 어디에서 풀어야할지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고생 많으셨습니다. 질거라 예상해서그런가 덤덤해집니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S]TP9 작성시간26.06.14 하퍼의 놀라운 루키시즌이었는데 결승전 무대가 참 어렵네요 한시즌 고생 많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팍스 언해피떠도 하퍼 주전으로 올려야겠죠. 고생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5 Vince Carter 작성시간26.06.14 4쿼터 마지막 몇분은 팍스가 안쓰러울 정도였어요. 감독이 알아서 빼줘야하는데 컨디션 바닥인 애를 계속 밀어넣어서 온갖 욕받이로 써먹는 느낌이 들 정도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걍 거기까지인 감독이고 팍스는...안쓰럽지만 여기까지죠..고생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니신 작성시간26.06.14 오클은 상성이 좋아서 어찌어찌 파이널까지 왔지만, 경험부족이 여실히 드러난 파이널이였네요. 여러가지 숙제를 받은 귀한 경험이라 생각됩니다. 왬비도 더 성숙해져야 하고, 하퍼에게 내년에 1옵션의 기회가 있길 바랍니다. 미치&팍스 아웃! , 캐슬,,,도 더 스탯업하길 기대합니다.다들 수고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웸비도 더 수양을 해야되고 하퍼가 주전해야죠. 응원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4 이번 파이널은 준우승이란 성과에 대한 기쁨보다는 상처가 더 큰 것 같습니다. ㅜ.ㅜ한 시즌 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오프시즌에 처리해야 할 일들이 쌓여있어서 그런가봅니다. 키언님도 응원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4 팍스 골치아프네요 어케 처분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손해는 어쩔수 없을거같습니다. 그렇다고 캐슬까지 내줄순없을거같고요. 1라픽 2라픽 태워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