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끝난 김에 다시 한번 언급하려합니다

작성자한소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Daniel Munthe Agger 작성시간26.06.14 저 점수차 날려 먹은 건 대처 능력이 없단 소리죠
    첫경험 핑계 들먹이지 말고 결단 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whyci 작성시간26.06.14 미치 "초크" 존슨
  • 작성자 레찬 작성시간26.06.14 4 5차전 보고 진짜 열불이..... 팍스의 무한 사랑으로 시리즈를 내주네요.
  •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14 샌안팬이 아닌 입장에서도 4쿼터 접전상황에서 왜 3 포제션 연속으로 웸비는 공도 못잡아보고 팍스가 미드레인지 2개랑 3점을 쏘는지도 이해가 안갔고 마지막 몇십초 공격, 파작 주고받던 시간대에 왜 샴펜을 빼고 팍스를 두는지도 이해가 안갔네요
  • 작성자 Goat.Lebron 작성시간26.06.14 저도 느바 보면서 역전패를 이렇게 꾸준히 당연 경우는 파이널에서 처음 봤습니다.
    오클 같은 팀이 10점 리드할 때 중압감이랑 전혀 달랐어요
  •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14 패배의 대부분이 큰 리드를 날려먹은 역전패라는게 충격이 큽니다
    아무리 경험없는 감독이지만…..
  • 작성자 더마 드로잔 작성시간26.06.14 닉스가 그랬던거처럼 파이널 진출에 만족이 아니라 과감하게 교체해야된다봅니다
    논외로 웸비도 농구외적인 교육이 필요해보이구요.
  • 작성자 No.15 Vince Carter 작성시간26.06.14 근데 아까부터 궁금한게 있습니다. 정확한 설명 해 주실분 있으시면 부탁드릴게요.
    웸비의 브런슨 3점 슈팅시 컨탹이 실린더룰 침범이라 플래파울이 나왔어야 한다는게 모두의 의견인데, 실린더룰이 정확히 어느 범위까지인가요? 웸비의 발이 브런슨 착지 발 아래에 있긴 했지만 애초에 브런슨도 점프하고 나서 착지한 위치가 많이 앞쪽으로 나온 상태인거 같아서요. 누굴 옹호하는게 아닌 궁금해서 여쭤보는 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4 브런슨이 슈팅모션 그대로 착지 안하고 살짝 다리를 벌리며 착지 하긴 했죠,
    웸비도 그래서 본인 착지중에 어? 발이 여기까지 나온다고? 라며 쳐다 본 걸 수도 있다고 생각하긴 하는데요..

    그래도 슛 한 후 수비수의 낭심 차는 정도의 다리 벌림이 아니면 저 정도는 컨테스트 하는 수비수가 조심 해야 했다고 봅니다.
    웸비도 그대로 착지 한게 아닌 살짝 벌리면서 착지 했거든요. 그래서 착지 중 아래를 쳐다 본거 같고요.
  •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14 미치 감독 경질 1일차!!! 팍스 퇴출 운동 1일차 돌입!! 진짜 둘다 말도 안되는 수준입니다..
  •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4 감독 불만 계속 말했는데...진짜 발전가능성을 기대하고 기다려야 될게 아닌거 같습니다. 너므 심각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