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vs Knicks(G5, Final) 단상

작성자LEGEND DUNCAN|작성시간26.06.14|조회수438 목록 댓글 9

- 오늘 간신히 이겼다고 해도 이런식으로는 6차전에 이길리 만무하다. 우리가 더 나은팀이었다는 웸비의 말과 다르게 1~5차전 모두 10점차 이상이 리드를 손쉽게 잡는다는건 분명 뉴욕이 경기의 주도권을 쥐고 있다는 의미이다

- 보너스 스테이지와도 같은 이번 시즌 플옵을 파이널까지 간 선수들을 비난할수는 없다. 이제 이 팀이 어느정도 레벨에 있는지 확실히 파악한 이상 정말로 챔피언십팀을 노릴만한 팀 구성을 짜는 일은 프론트오피스에 달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셜로키언 | 작성시간 26.06.14 오프시즌에 잘 준비해야죠.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년 시즌에도 함께 해요.
  • 작성자컹ㅋㅋ | 작성시간 26.06.14 세컨유닛만 잘 세팅하면 오랫동안 플옵 강자로 자리잡지 싶습니다
  • 작성자레찬 | 작성시간 26.06.14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쥬라식파커 | 작성시간 26.06.14 고생하셨습니다. 언젠가 우승 단상 쓰신거 보고싶네요.
  • 작성자[SAS]드림백돌이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시즌도 단상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