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간신히 이겼다고 해도 이런식으로는 6차전에 이길리 만무하다. 우리가 더 나은팀이었다는 웸비의 말과 다르게 1~5차전 모두 10점차 이상이 리드를 손쉽게 잡는다는건 분명 뉴욕이 경기의 주도권을 쥐고 있다는 의미이다
- 보너스 스테이지와도 같은 이번 시즌 플옵을 파이널까지 간 선수들을 비난할수는 없다. 이제 이 팀이 어느정도 레벨에 있는지 확실히 파악한 이상 정말로 챔피언십팀을 노릴만한 팀 구성을 짜는 일은 프론트오피스에 달렸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