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했던 시즌... 미치와 팍스는 내년엔 보지 말자.. 제발... 작성자wis023|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wis0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세트오펜스 사실 우리팀이...앞으로 캐슬 하퍼 웸비 데리고 한시즌을 통으로 망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보기에.. 향후 10년간은 드래프트에서 큰 재미를 볼 수 없다고 봐야하기에.. 과감하게 픽 보태서 팍스 보내줘야 한다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4 wis023 팍스가 어울리긴 하지만 샐캡 압박이 너무 커져요. 탐슨, 듀렌도 루키 계약 끝나고 재계약해야 하거든요. 디트와 샌안은 코어 나이대가 비슷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is0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디트로이트 그러네요... 어느팀이든 팍스 규모 계약을 받으면 샐캡이 터지겠죠 ㅠ ㅠ 보내기가 싶지 않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4 팍스 감독 둘 보면 울화가 처밀어서 미칠 지경임니다...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찬 작성시간26.06.15 웸비 캐슬 하퍼 연장계약으로 샐러리 폭발하기 전에 팍스 처리해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S]드림백돌이 작성시간26.06.15 팍스 좋아하지만..팀을 위해서는 보내야할 선수인거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