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처뿐인(?) 파이널에서 스퍼스가 발견한 희망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15|조회수1,269 목록 댓글 8


지노빌리와 파커가 생각나는 우리의 당돌한 루키
맨날 쿠퍼플래그 타령한 나 자신 반성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욕쟁이아가 | 작성시간 26.06.15 복덩이에요 정말
  • 작성자Doctor J | 작성시간 26.06.15 웸비-캐슬-하퍼... 앞으로 12시즌 정도? 스퍼스를 책임질 뉴 빅 3죠.
  • 작성자스티브네시? | 작성시간 26.06.15 하퍼 플레이는 진짜 베테랑 같았습니다. 좀더 중용되었다면…좋았을것을…
  • 작성자vocal0171 | 작성시간 26.06.15 그는 루키시즌의 매직이 될 수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감독..
  • 작성자wis023 | 작성시간 26.06.17 어쩌면... 마누 만큼 큰 그릇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