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노빌리와 파커가 생각나는 우리의 당돌한 루키
맨날 쿠퍼플래그 타령한 나 자신 반성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욕쟁이아가 작성시간 26.06.15 복덩이에요 정말
-
작성자Doctor J 작성시간 26.06.15 웸비-캐슬-하퍼... 앞으로 12시즌 정도? 스퍼스를 책임질 뉴 빅 3죠.
-
작성자스티브네시? 작성시간 26.06.15 하퍼 플레이는 진짜 베테랑 같았습니다. 좀더 중용되었다면…좋았을것을…
-
작성자vocal0171 작성시간 26.06.15 그는 루키시즌의 매직이 될 수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감독..
-
작성자wis023 작성시간 26.06.17 어쩌면... 마누 만큼 큰 그릇일지도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