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시즌을 마치며

작성자파크마루|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5 정성글인데 댓글이 없네요~
    잘 읽었습니다. 파크마루님 말씀 동의합니다.
    팍스가 세크에서 잘 할때 콤비였던 사보니스 역할 딱 해줄 4번 필요하다고 생각하고요,
    캐하 백코트 브라더스는 앞으로 진짜 일 낼거 같습니다.
    또 웸비도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더 성장할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한 시즌 응원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파크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ㅎㅎㅎ Manu님도 수고 많으셨어요~ 아쉽지만 준우승이란 성과를 냈다고 생각합니다^^ 제발 좋은 4번만 구할수 있기를~^^
  •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5 캐슬과 하퍼에게 완전히 반했던 시즌이었습니다.
    우승과 별개로 앞으로 이 두 선수가 발전해가는 모습만 봐도 흐뭇할 것 같습니다.
    울 감독님은 게임 플랜은 지금도 훌륭하니, 향후 인게임 조정에서 많이 발전하기를 바라고요.
    팍스는 이번 파이널이 약간 트라우마가 될 것 같아 우려가 되는데, 잘 극복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저희도 살다보면 중요한 순간에 부족한 모습을 많이 보이기도, 좌절하기도 하고, 또 극복을 하기도 하니까요.

    스퍼스 팬에게는 정말 다이나믹한 봄 농구였습니다.
    최소 10년간은 안정적으로 봄 농구를 즐기고 싶네요. ^^
  • 답댓글 작성자 파크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캐하는 진짜 제 최애가 되버렸어요^^ 마누 은퇴이후 제심장을 두근거리게하는 선수가 없었는데 이번에 완전 반해버렸어요~ ㅎㅎ
  •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16 추천 !!
  • 답댓글 작성자 파크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박사님께 추천을 받다니 감동입니다^^
  • 작성자 대호 작성시간26.06.19 선수들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다음시즌에는 파크마루님 말씀처럼 꼭 우승할겁니다. ^_^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