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미있는 상상... 샌퍼 플래그였다면.. 우승했을까...

작성자wis023|작성시간26.06.17|조회수715 목록 댓글 14

이기든 지든... 게임이 있어야 삶의 활력소가 되는데... 준우승을 했다는 것 자체도 힘들지만, 경기가 없다는 것이 더 힘든 하루하루 입니다..ㅋ

 

어제 오늘.. 문득 그런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우리가 드래프트에서... 진짜 아쉽게 2순위를 뽑았는데.. 댈러스에 우주의 기운이 모이지 않았다면 우리가 1순위를 뽑을 수도 있었던 상황... 

 

만약.. 드래프트에서 1순위가 당첨되어서...  쿠퍼플래그를 뽑았다면 .... 우리 파이널에서 뉴욕을 이길 수 있었을까요?? 

 

우리 팀이 딱 부족했던 부분이 빅윙... 건실한 포워드였는데... 플래그가 딱 맞는 카드인 것 같아서...  플래그를 뽑았다면... 

 

뉴욕을 이겼을 것 같다는 상상을 해보면서..  우리 팀의 준우승은 이미 드래프트 때부터 예고된 운명이었던 것인가?! 라는 ㅋㅋㅋㅋㅋ

 

생각을 해 봅니다.. 

 

플래그는 너무너무 아쉽지만... 우리는 하퍼를 얻었으니,,,  장기적으로 웸비의 짝궁으로서는 가드 포지션인 하퍼가 더 제격이긴 하지만.

 

지금 당장 팀에 필요한 포지션은 포워드...  플래그를 뽑았다면 

 

팍스 - 캐슬 - 바셀 - 플래그 - 웸비...  강력한 스몰라인업도 가능하고...  가드 교통정리도 필요 없고.. 

 

ㅎㅎㅎ 준우승을 해서 그런가.. 지난 드래프트때 부터 2순위를 뽑은 것 부터 아쉽고 막 그러네요...

 

 

하퍼야~ 니가 싫은 건 절대 아니다~~ㅎㅎㅎㅎㅎㅎ  넌 향후 웸비와 원투펀치가 될 우리팀 코어야!!!! ^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wis0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이고~~^^;;; ㅋ 재미있는 상상 한번 해봅겁니다~~ ㅎ 스퍼스는 장기적으로는 하퍼가 더 잘 맞는 조각일 것 같아요~~^^
  • 작성자vocal0171 | 작성시간 26.06.17 저번부터 운이 부족해서 쿠퍼대신 하퍼를 얻었다고 하시는데 이해가 안가네요??? 샌안이 하퍼를 얻은것도 미친 확률을 뚫고 얻어낸건데요???

    마치 샌안이 얻었어야 할 쿠퍼를 댈러스가 운이 좋아 얻었다는 뉘앙스로 글을 쓰시는데 이해가 안갑니다 양팀 다 운으로 뚫어낸 건 매한가지인데요?

    그냥 하퍼 대신 플래그를 뽑는 행운이었다면? 이라고 가정하시면 그러려니 하는데 누가 보면 무슨 샌안이 당연히 쿠퍼를 뽑았어야 정배인데 아쉽게 하퍼 데려간 줄 알겠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wis0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당연히 그런건 아니구요~~~ㅋ 2순위였으니 1순위를 바로 목전에 놓친 것이잖아요~~^^ 그래서 한번 상상해 본 겁니다~~~ 특히 파이널에서 딱 포워드 포지션에서 발리다 보니... ㅎㅎ 아마도 머지 않은 미래에는 하퍼의 가치가 플래그와 비슷해 질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vocal0171 | 작성시간 26.06.17 wis023 무슨 말쑴이신지 이해가 가는데 당연한걸 놓쳤다는 느낌의 글을 쓰신걸 두번째 보다보니 제가 조금 울컥했어요 샌안이 퍼스트는 아녀도 응원하는 팀 중 하나인데..

    당시 드래프트에서 10% 전후 혹은 넘는 확률 다섯팀이 나란히 3~7픽을 받은 이례적인 드래프트였으니까요
  • 작성자오예~~ | 작성시간 26.06.17 음.. 그렇담 OKC를 못넘었겠죠. 그전에 플옵도 못갈 가능성이 클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