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저도 여러번 리드를 날려먹을때 마다 벤치에서라도 cp3가 앉아있었음 뭔가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이라도 벤치에서 보컬리더 역할을 위해 영입하는건 어떨지 모르겠네요 올리닉이나 비욤보보다는 나을라나
다음검색
댓글 8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17 1년 동행가자
-
작성시간 26.06.17 저도그생각했는데(뒷북)
-
작성시간 26.06.17 인정이죠. 깡다구도 있고 아마도 4쿼터에 정신못차릴때 잡아줬을겁니다
-
작성시간 26.06.18 cp3 ㅜ ㅜ
-
작성시간 26.06.18 Cp3에게도 좋았을 텐데요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