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 내년에 폭스보다 하퍼를 선발로 세워야 한다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18 이건 누가봐도 당연하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8 당연한말임팍스 언해피 뜨더라도 하퍼 키워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8 폭스는 몸값 때문에 팔고 싶어도 선발 써서 가치 있음을 알려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18 웬지... 팍스가 벤치에서 나오면.. 더 무섭기는 할 것 같은데.... 벤치에서 나오면서~ 팍스 나올 때 웸비는 쉬라고 하고, 덩치 큰 빅맨한테 스크린만 오지게 세워서 팍스가 마음대로 날뛰게... 하는 작전도 좋을 것 같아요... 팍스의 스탯 볼륨이 커지면,, 트레이드 할 수도 있고..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쥬라식파커 작성시간26.06.18 스크린 잘세우는 4-5번 잘 델고오면 팍스가 의외로 잘 살아날 수도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8 당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18 그럼 저점인 상태로 보내야 한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18 얼굴만 봐도 이미 베테랑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