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역신문에 올라온 팍스 기사

작성자대호|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TheSHOT 작성시간26.06.19 팍스없이 파이널도 없다고 보기에 저도 팍스 영입은 여전히 잘한거라 생각하지만 커리어 최저점에 4년 2억달러 넘은 선수가 지금 처분이 될지 의문이네요. 자 모란트 정도로 가치가 떨어질때로 떨어진 선수랑 바꾸는게 아니라면 말이죠. 근데 멤피스 단장도 팍스는 안 받을듯. 차라리 마누처럼 식스맨 롤을 주는게 나아보이긴 합니다. 파이널 부진은 부상 때문이기도 했으니까 그것도 감안해야죠
  • 작성자 Spursgo 작성시간26.06.19 같은 회사 선배 탐 오스본하고 의견이 다르더군요.
    둘다 계약기간을 스퍼스에서 끝내지않는다는건 같은데, 오클시리즈처럼 본핸들링이 부족한 캐슬과 하퍼때문에 아직은 필요,
    신생팀이 생기고 트레이드 활발해질 시기가 곧
    올때까지 동행할거라는 의견+수비코치 포함 코치진 영입이 1순위고 트레이드 시장에 나서는 움직임은 없다. 20픽은 비싸게 팔수있다
  • 답댓글 작성자 으흔 작성시간26.06.19 결승만 놓고본다면 볼핸들링은 오히려 하퍼와 캐슬이 더 안정적이였고 팍스가 공잡는순간마다 팀에 손해가 발생되었습니다. 단순히 슛이 안들어간부분을 빼더라도 마이너스였다고 저는 기억하고있습니다.
    손해감수하고 과감히 트레이드하는게맞고 그 대상으로 건실한 PF를 구한다면 베스트라고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도 탐 오스번의 생각과 비슷합니다. 하퍼와 캐슬에 대한 우산효과 그리고 팍스의 가치가 너무 낮아서 좀 더 동행할거같습니다. 다만 하퍼의 롤과 출전시간, 선발출전 논란을 잘 해결해야할 거 같아요.
  •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9 “잠깐만, 내가 새크라멘토와 이 트레이드를 하면 우리가 NBA 파이널에 진출한다고... 내년에? 정말이야? 2028년이나 2029년이 아니라? 그렇다면 어디에 서명하면 되지?” 여기서 공감이 확 오네요.
  •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22 저는 팍스를... 픽을 손해 보더라도 당장.. 빠르면 빠를 수록 좋으니 어떻게든 처리해야 한다는 입장인데요.. 그 이유가,, 이번 파이널에서 슛을 못 넣은 것 때문도 아니고, 부상으로 인해 스피드가 줄어서도 아니고.... 이번 플옵과 파이널을 보면서,, 중요한 순간에 불타오르는 승부사 기질을 보이는게 아니라,.. 어린 선수들 한테 멘토 역할을 하는게 아니라.. 보인이 오히려 얼타는 표정과 주눅이 들어보이는 모습 떄문인데요... 이게... 팍스가 새크 시절에도 플옵에서 높은 곳 까지 가본적이 없으니, 스퍼스 와서 처음 그런 모습을 드러낸 것인데... 이게 진짜 좋지 않은 모습이거든요.. 이러면 어린 선수들이 팍스한테 배울게 없어요.... 무관 기운 가득한 에이스 느낌인데... 이런 선수 있으면 우승하는게 진짜 어렵거든요... 3~4위권을 유지한 것에 만족하겠다면 팍스와 함께 가는 것이 옳은 판단이겠지만, 우승을 하려면 결국 팍스와 이별해야 한다고 봅니다...

    물론,... 다음 시즌 팍스가 미친듯한 퍼포먼스로 스퍼스를 우승시키고,,, 제가 팍스에게 이 카페에 미안하다고 사과 글을 올리는 엔딩이었으면 좋겠지만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