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22 저는 팍스를... 픽을 손해 보더라도 당장.. 빠르면 빠를 수록 좋으니 어떻게든 처리해야 한다는 입장인데요.. 그 이유가,, 이번 파이널에서 슛을 못 넣은 것 때문도 아니고, 부상으로 인해 스피드가 줄어서도 아니고.... 이번 플옵과 파이널을 보면서,, 중요한 순간에 불타오르는 승부사 기질을 보이는게 아니라,.. 어린 선수들 한테 멘토 역할을 하는게 아니라.. 보인이 오히려 얼타는 표정과 주눅이 들어보이는 모습 떄문인데요... 이게... 팍스가 새크 시절에도 플옵에서 높은 곳 까지 가본적이 없으니, 스퍼스 와서 처음 그런 모습을 드러낸 것인데... 이게 진짜 좋지 않은 모습이거든요.. 이러면 어린 선수들이 팍스한테 배울게 없어요.... 무관 기운 가득한 에이스 느낌인데... 이런 선수 있으면 우승하는게 진짜 어렵거든요... 3~4위권을 유지한 것에 만족하겠다면 팍스와 함께 가는 것이 옳은 판단이겠지만, 우승을 하려면 결국 팍스와 이별해야 한다고 봅니다...
물론,... 다음 시즌 팍스가 미친듯한 퍼포먼스로 스퍼스를 우승시키고,,, 제가 팍스에게 이 카페에 미안하다고 사과 글을 올리는 엔딩이었으면 좋겠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