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point 포워드 작성시간26.06.23 new
러셀은 참 히트랑 어울릴것 같으면서도 조합이 어려워서...라르손 안나간건 다행이지만 요비치가 남아서 샐러리가 뻑뻑해졌네요 개인적으로는 위긴스, 파웰 중 하나만 잡아야 한다면 위긴스를 집았으면 좋겠네요 위긴스가 3옵으로는 정말 괜찮아요 미첼, 라르손, 위긴스, 쿰보, 뱀 조합이면 수비는 일단 구멍은 없어요 문제는 웨어, JJJ가 나간 백업 로스터인데...드류, 요비치, 포티스로는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빅맨 하나, 핸들러 하나, 윙 하나는 백업이 더 필요해요 ㅠㅠ 멤버들 건강하다는 가정 하에 플인토보다야 높게 가겠지만 보강 없이는 잘해봐야 동부 컨파...뉴욕 못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