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드디어 끝난 쿰보 사가..그 이후 행보는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작성자순수연구소|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point 포워드 작성시간26.06.23 new 러셀은 참 히트랑 어울릴것 같으면서도 조합이 어려워서...라르손 안나간건 다행이지만 요비치가 남아서 샐러리가 뻑뻑해졌네요 개인적으로는 위긴스, 파웰 중 하나만 잡아야 한다면 위긴스를 집았으면 좋겠네요 위긴스가 3옵으로는 정말 괜찮아요 미첼, 라르손, 위긴스, 쿰보, 뱀 조합이면 수비는 일단 구멍은 없어요 문제는 웨어, JJJ가 나간 백업 로스터인데...드류, 요비치, 포티스로는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빅맨 하나, 핸들러 하나, 윙 하나는 백업이 더 필요해요 ㅠㅠ 멤버들 건강하다는 가정 하에 플인토보다야 높게 가겠지만 보강 없이는 잘해봐야 동부 컨파...뉴욕 못넘어요;;;;
  • 답댓글 작성자 순수연구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그러게요 18밀로 몰 어찌 하겠다는건지...큰 트레이드는 됐어도 답답하네요 분명 우승노리고 한 트레이드인데...우승권으로는 부족하고..
  • 답댓글 작성자 point 포워드 작성시간26.06.23 new 순수연구소 그래도 S급 하나는 잡아두고 로스터를 꾸려야 하는게 정말 오랜만이라(버틀러는 S급 아님) 플인토 진절머리 났는데 그것보다는 나을듯 싶고....로스터 보강 어떻게 할지 아니면 또 간손미들 튀어나올지 지켜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순수연구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point 포워드 그죠 버틀러는 S급이라고 하기엔 약간 부족했던....
  •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23 new 워낙 언드래프티를 잘하는 팀이라, 이번엔 또 어떤 진주를 발견할지 기대됩니다. 다만 우승권으론 안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 순수연구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언드래프티도 어느정도 실력과 어느정도의 운이 작용한다라 생각하는지라 그 운이 계속 따라주면 다행이네요ㅠ
  • 작성자 AnimalC8 작성시간26.06.23 new 쿰보형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 순수연구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형은 같이 안데려가면 쿰보가 연장계약 안할거라고 하는데 매번 같이 데려가길 바라는건 쿰보 욕심일거 같은데요ㅠ
  • 작성자 HEATShaq32 작성시간26.06.23 new 릅도 오는 희박한 가능성의 시나리오도 생각해봅니다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순수연구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릅이 오면 엄청난 페이컷을 해야할텐데 과연 그럴까요 1%의 희망이라도 걸어봅니다ㅎㅎ
  • 작성자 point 포워드 작성시간00:17 new 사이먼스 어떻게 못잡나요 얘 데리고 오면 주전 SG나 백업멤버로 핸들러, 슈터 다 해결 되는데...파웰 잡는것보다 얘가 더 좋을것 같은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