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프레스티.. 작성자Walter #34| 작성시간08.08.14| 조회수19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과객 작성시간08.08.14 듀란트/그린/웨스트브룩 모두 대박나고 덤으로 DJ화이트와 카일위버까지 대박 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군 작성시간08.08.15 전 페이튼이 간 시점부터 충격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아 팀 자체가 이적한 건 조금 충격이었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폭주천사 작성시간08.08.16 잉여전력이었던 루크의 셀러리를 처리했고, 받아온 두명의 선수가 모두 만기계약자. 데스먼드 메이슨은 지역출신스타(오클라호마 주립출신이죠. 베테랑으로 조 스미스 영입. 만족할만한 트레이드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32 작성시간08.08.21 개인적으론 그냥 +/- 가 없는 딜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당장 샐러리를 비워서 어떻게 할 것도 아니고 얻어온 선수들은 그저 만료 계약자구요. 메이슨은 한계가 분명하고 조수미는 계약 종료이후 남으리란 보장이 없죠. 릿나워 샐러리도 어차피 비워질 것이었구요. 다만 서버럭군을 1번 기용에 무게가 실리는 부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것보다는 저는 카일 위버 영입이 맘에 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윌럽 작성시간08.08.23 저 역시 팀 자체의 이적이 큰 충격입니다 '-'a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