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옵트리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썬더는 러스가 있는 휴스턴을 만날 가능성이 아주 높아졌습니다.
- 휴스턴도 그렇지만 썬더도 순위보다는 현재 선수들 컨디셔닝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담스는 레이커스 전에서 불안한 착지 후 무릎쪽 통증이 있어서 연일 쉬고 있는 중입니다. 원래 지난 경기 나올려고 하다가 경기 직전에 출전 취소가 됐습니다. 감독이 오늘 피닉스전 전에 가진 인터뷰에서 부상으로 표시된 선수들의 몸상태가 좋긴 하지만 혹시 모를 부상에 일단 조심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아담스는 몸이 100%가 될 때까진 케어해주는 방향으로 가는 듯 하다네요.
- Bazley가 이틀 연속 20+득점에 성공했습니다. 어제 워싱턴 전에서는 커리어 하이 23득점을 기록했고 오늘 피닉스 전에는 22득점을 기록했습니다.
- Bazley의 커리어 하이 득점은 OKC 역사상 20+ 득점을 한 벤치 선수 중 가장 어린 나이라고 합니다. 오늘 22점을 기록한 것은 루키 중, 하든과 러스의 뒤를 잇는 기록이라고 하네요.
- 슈로더와 같이 운동하는 사람의 말로는 슈로더는 오늘 또는 내일 올랜도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미국 시간 기준이라 이미 도착했을 수도 있습니다. 전해들은 거라 확실치는 않지만 플옵을 준비하려면 지금쯤 올랜도에 돌아가는 게 맞겠죠.
- 베테랑 중 크리스 폴만 오늘 피닉스 전에 참가를 했는데 그냥 농구를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 Bazley 와 관련 된 재밌는 사실 하나. 사실 Bazley는 왼손으로 플레이를 하지만 사실은 원래 오른손잡이라고 합니다. 양손을 다 쓰고 있는 거죠. Bazley가 러스와 많이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어왔는데, 재밌게도 러스는 오른손으로 플레이를 하지만 사실 왼손잡이입니다.
- 하이라이트는 SEF-OKC 아저씨가 만든 영상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재석 작성시간 20.08.11 양손을 다 쓸 줄 아는 베즐리 선수 알게 되었네요~
베즐리 선수는 오클라호마에서 피닉스로 트레이드 된건가여? -
답댓글 작성자surewhyno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8.12 아뇨 드랩날 멤피스랑 트레이드를 통해 픽다운해서 데려온 선수입니다. 아직도 OKC 선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재석 작성시간 20.08.12 22득점 기록한 선즈 전, 영상에서 피닉스 상징 오렌지 색 유니폼을 입고 있어 순간 선즈인줄 알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surewhyno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8.12 장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