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 vs 김태균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3.09.04|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천남자 작성시간23.09.05 타격은 김태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운데요 작성시간23.09.05 wrc지표 보면 김태균은 저평가된게맞죠.. 근데 뭐 최정은 역대최고3루수 반열이라 이제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 penny 작성시간23.09.05 타자로서는 김태균, 야구선수로서는 최정. 근데 최정이 임팩트는 좀 아쉬울지 몰라도 누적 기록이 엄청나서 타자로서도 이제 안 밀린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drew Wiggins 작성시간23.09.05 일단 김태균 / 그치만 역대 3루수로는 최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앨런 작성시간23.09.05 타격스탯은 김태균이 살짝 높긴한데 먹은 타석과 이미 쌓은 war등이 넘사고 수비포지션까지 고려해 전 최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재빠돌이 작성시간23.09.05 김태균은 이대호랑 비교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ld Mamba 작성시간23.09.05 김태균은 타격만 레전드, 최정은 타격과 수비도 레전드 아닐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3.09.05 개인적으로 진짜 싫어했던 선수가 김태균이었으나 실력만큼은 깔수가 없죠. 나름 일본에서도 먹혔던 타자였고 배팅력만 놓고 보자면 크보 탑급이라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yson Cleotis Chandler 작성시간23.09.05 저는 최정이 참 가소평가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23.09.05 김태균 일본 활동까지는 역대급이었는데 한국 돌아온 이후는 거품이 좀 있다고 생각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왓??????? 작성시간23.09.05 슥팬이지만 타격능력 한정으로만 따진다면 김태균이 위라고 생각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ol_Guy 작성시간23.09.06 전 김태균 1루수비도 괜찮았다고 생각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