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욕쟁이아가작성시간23.09.21크리스 웨버 라이머 뿐만 아니라 폰지도 좀 실망스러웠어요. 분명 여전히 좋은 선수인데 그동안 보여줬던 게 있던 선수라 기대감이 큰 건지... 너무 스스로를 윙어라 인식하고 플레이 한다는 느낌이랄까요. 늘(?) 그래왔듯이 사나브리 듀오는 세탁골로 비판의 건덕지를 덮어 버리는 것도 뭔가 얄밉고요...
작성자레찬작성시간23.09.21
보통 큰 부상 입고 복귀 3개월 후에 제 폼을 찾는다던데, 민재도 훈련소 한달 다녀오고 폼 찾는게 3달 정도 걸리겠네요. 아직까지 나폴리 시절만큼 완벽하진 않은데, 폼 올라오는거 보면 이번달 말이나 담달정도면 우리가 알던 그 벽이 될 거 같습니다. 그나저나 투헬은 뮌헨 맡은지 5개월이 되었는데도 아직까지 제대로 된 세트피스 전술도 없고 빌드업 과정도 부족하네요. 기껏 최전방 케인이 있는데도 여전히 U자 빌드업을 하고 아직까진 실망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