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에
이 영상이 떴길래 호기심에 봤는데..
이쁘네요 ㄷㄷ
정수빈 선수의 표정이 뚱했던 이유
당구를 잘모르지만..
처음샷은 그렇다쳐도
두번째는 거의 억까수준 아닌가 ㅎㅎ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알고리즘에
이 영상이 떴길래 호기심에 봤는데..
이쁘네요 ㄷㄷ
정수빈 선수의 표정이 뚱했던 이유
당구를 잘모르지만..
처음샷은 그렇다쳐도
두번째는 거의 억까수준 아닌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