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즈에게 스윕 당한 후에 홈에서도 SSG에게 1승2패로 패배. 이제 4위~6위권과 별 차이가 안납니다.
어제 나승엽의 1사 만루에서 투수앞 땅볼은 정말 치명적이였고,
정철원 등판시에 최정이 홈런성 파울 타구 날렸으면 그냥 거르길 바랬는데 승부하다가 역전 허용하고 이어진 다음 공격에서 전민재의 중계플레이도 너무 아쉬웠구요....
끝은 김원중의 폭투로 패했는데 지금 분위기가 많이 안좋네요.
이번주에도 승률이 처참하다면 아직 시즌 중반도 안됐지만 중위권으로 마칠 확률이 높아보이는게 현실이네요..
시즌 시작전에 롯데를 5강 전력으로 예상한 전문가들은 없어서 지금의 성적도 대단하지만 그래도 욕심히 나는 상황이라 이번주 잘 넘기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운데요 작성시간 25.06.02 나승엽이 선구안이 좋아서 저점이 높은스타일이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의외입니다... 감보아가 이닝이팅 해주고, 데이비슨이 5무원이 아닌 6무원해주고, 박세웅이 최근 부진함을 털어내야 다시 동력이 생길듯..
-
작성자신장대비 최고센터 작성시간 25.06.02 봄이 끝나가는 거죠.
-
작성자[NSNL]Quin Snyder 작성시간 25.06.02 롯데는 나승엽의 부진, 믿을만한 선발진의 부재, 포수 노답등이 해결안되면 여름부터 고속으로 떨어질수있다고 봅니다 이미 선발문제로 불펜들이 엄청 갈리고 있고 나승엽의 부진으로 득점흐름에 악영향이 쌓이고 있으며 유강남 정보근의 포수능력 부진이 투수들의 부담을 더 쌓아주고 있죠
-
작성자cu@heaven 작성시간 25.06.02 슬슬 더워지더라구요
-
작성자Lakers&Eagles 작성시간 25.06.02 타격은 확실히 무서운 팀이라 투수들만 잘 버텨준다면 한화와 함께 상위권에 있을 팀인데..불펜 소모가 조금 심하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