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리오타
|
작성시간
26.06.02
아 그뜻이 아니지. 1차를 하기 전에 술집까지 다같이 걸어가야 2차 3차까지 함께 달릴 수 있다 는 뜻이잖아. 술 얘기네
-
작성자카이레이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웃겨라 동해야
|
작성시간
26.06.02
뛰면 지치니까..이게 맞죠
-
작성자Hold My Own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OUTKAST
|
작성시간
26.06.03
다 걸어도 안될것 같아요 감독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