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이정후 MLB 전체타율 4위 !!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05 와진짜올라왔네요 야잘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05 와 이게 되네..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5 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ndance Kid 작성시간26.06.05 진리의 야잘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05 첫 한달은 무슨 일이었던 거지이렇게 잘하다니 ㄷㄷ연봉값 제대로 하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05 와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월동글 작성시간26.06.05 와 1할대 아니었나요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D! 작성시간26.06.05 스윙을 조정했나? 눈야구가 되는건가?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딩요돌이 작성시간26.06.05 재능있는사람은 적응의문제일뿐 한자리차지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5 322? 와 언제 이렇게 올라갔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UTKAST 작성시간26.06.05 생산성도 꽤 좋은듯요.. 일단 삼진을 잘 안당하고, 발도 빠른편이니.. wrc+ 이제 130 가까이 나오겠네요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pre.no15 작성시간26.06.05 WRC 130이면 거의 올스타급이네요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번김구운선생 작성시간26.06.05 kbo출신 빠따로만 저 금액 받아서 간거니까 저도 적응의 문제로 보여집니다샌프에서 저 돈을 지르는데는 이유가 있었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듀랑신 작성시간26.06.05 배럴 타구 비율이 낮고 볼넷 비율이 낮기 때문에 컨디션 안좋을 때 저점 방어가 관건일거 같습니다. 요즘 그냥 갖다 맞추면 다 안타가 되는 느낌이긴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gic&James 작성시간26.06.05 아라에즈 뒤에 꼭붙어있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태풍최고 작성시간26.06.05 향후 트레이드 될 확률이 높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26.06.05 최근 몇경기동안 미친듯이 치더니 타율 엄청 올라왔네요. 근데 홈에서 좀 잘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넌나만의TOP 작성시간26.06.05 분위기 깨는 글이긴 하지만 타율이란 지표가 가치가 낮아진게 맞는게 소위 유명 탑클래스 선수들이 없네요. 저지, 오타니, 블게주, 소토 같은 대형선수들은 타율 순위에 하나도 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이미 라니스터 작성시간26.06.05 그래도 3할타자는 평가해주죠... 아직까지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racy McGrady 작성시간26.06.06 제이미 라니스터 출루, 장타 없는 컨택만 좋은 타자는 좋은 평가 못받아요. 이미 아라에즈가 증명했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