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어제자 프로야구 초 간단 리뷰!

작성자Dance OZ|작성시간26.06.05|조회수744 목록 댓글 5

기아 vs 롯데
오카에리 시라카와!
내가 남는다 - 아드레날린
형제의 난(수난)

삼성 vs NC
건창모 vs 원태자
건창모 승
미친 김주원 이우성

한화 vs 두산
축구도 이정도 비오면 안한다.
한화 라인업이…
근데 어짜피 다나옴.
경기는 경기대로 지고
쉬지도 못하고 ㅎㅎ

키움 vs SSG
우리 이제 연승 가자!
팀의 중심은 20여년간 최정

LG vs KT
박해민 딱 한타석에서
KT 와 사우어 박살내버림.
이쯤되면 손주영은 국내 최고 마무리가 아닐까…
야생마의 향기가 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UTKAST | 작성시간 26.06.05 NC 에는 왠 강정호가 한명 뛰어 댕기던데요. 김주원 진짜 미쳤어요.
  • 답댓글 작성자Dance O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박성한 한테 국대주전 뺏기나 했는데
    최소 10년 동안 국대 주전 하게 생겼습니다. ㅎㅎ
  • 작성자Emily | 작성시간 26.06.05 어제 LG경기 ㅋㅋㅋ 진짜 ☹️😆☹️😆 반복...진짜 정신병경기여쑴돠 ㅠㅋㅋㅋㅋㅋㅋㅋㅋ


    - 채널 돌리다가 ssg 관중분 쓰러지신거 봤는데.. 일어나 걸어나가셨지만 꼭 병원가셨길! 그리고 아픈곳없이 아무일 없으시길!! 걱정했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Dance O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습니다.
    하이라이트만 봐도 어질 어질 하더라고요 ㅎㅎ
    제발 무사하시길 기원합니다. 여름은 항상 건강 조심 해야 됩니다.
    에밀리님께서도 야구 살살 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 작성자Hysteria | 작성시간 26.06.05 한화는 6월 들어서 타격이 좀 확 식은 느낌이 나네요...진영이 뻘짓 때문에 울화통이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