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상승) 북중미월드컵 이란 경기관련;;; 작성자#8spree|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나킨 작성시간26.06.05 3승 기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퀴트린 작성시간26.06.05 참 쪼잔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쇼는어디에 작성시간26.06.05 일정 간격이 긴 대회라 그나마 불행중 다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5 이란은 이가 갈리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5 에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05 잉글우드-티후아나면 그나마 이동 거리가 짧은 편인데 시애틀에서 치르는 마지막 경기는 부담이 가중되겠네요. 이건 피파 측에서 진작 조정을 했어야 할 문제 같은데 여태 손을 놓고 있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arles #34 작성시간26.06.06 멕시코로 베이스캠프 옮긴거는 이란의 결정이었다고 하네요. 비자를 늦게 주니 어쩔 수 없었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