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06 Cade Cunningham 저는 기아팬이라 롯데에 대해 잘 모르기는한데 롯데라는 구단이 최근 야구단 운영에서 무엇을 잘못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몇년전까지 3년연속 연봉총액 1등 팀이었고 팬들 요구에 따라 단장에도 전권을 줘봤고 이번에는 감독에게도 주었죠. 그냥 선수들이 야구를 못하는게 문제인듯 한데 그 밖에 롯데라는 구단이 잘못한게 있나요? 이전 이대호 시절에야 돈벌어서 짠돌이짓 하는게 꼴보기 싫기도 했지만 지금은 그런것도 아닌데.. 그냥 롯데라는 기업이 싫어서 나가라는거면 모를까요.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Cp3GoGo 일단 이 팀은 기조가 없습니다. 프차라는 개념은 진작에 갔다버린지 오래되었고, 거기다 늘 푼돈 아끼려했고, 언플을 통해 우리는 할만큼했다고 늘 선수들 탓으로 돌렸죠. 이 후 팬들의 반응이 불타오르면 그제서야 우는아이 떡하나 주는 척 fa영입했었습니다. 팀의 장기적인 플랜없이 어중간한 리툴링으로 운영이 되다보니 제대로 된 유망주 하나 키워내지 못했죠. 밑에서부터 새로운 시스템을 만들지 못한다면 앞으로도 롯데는 절대 우승이란걸 못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