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롯데는 참…

작성자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hoot as Ray 작성시간26.06.05 난장판 수비에서 살아남기 ㄷㄷ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타격 원툴인 애가 타격도 안되고 수비마저 헬이니..팀이 성할리가 없어요 ㅜㅜ
  • 작성자 HEATShaq32 작성시간26.06.06 감독, 단장 경질설이 도네요.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이게 답이 아닐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06 Cade Cunningham 정답은 롯데라는 쓰레기기업이 부산을 영원히 떠나야 답이 나오죠 ㅜ ㅜ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NSNL]Delta Center 제발 좀 이만큼 돈 벌었으면 양심상이라도 가줬으면 좋겠네요. 하긴 그 정도의 양심이라도 남아있다면 구단운영을 이 따위로 하진 않겠죠..
  • 답댓글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06 Cade Cunningham 저는 기아팬이라 롯데에 대해 잘 모르기는한데 롯데라는 구단이 최근 야구단 운영에서 무엇을 잘못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몇년전까지 3년연속 연봉총액 1등 팀이었고 팬들 요구에 따라 단장에도 전권을 줘봤고 이번에는 감독에게도 주었죠. 그냥 선수들이 야구를 못하는게 문제인듯 한데 그 밖에 롯데라는 구단이 잘못한게 있나요? 이전 이대호 시절에야 돈벌어서 짠돌이짓 하는게 꼴보기 싫기도 했지만 지금은 그런것도 아닌데.. 그냥 롯데라는 기업이 싫어서 나가라는거면 모를까요.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Cp3GoGo 일단 이 팀은 기조가 없습니다. 프차라는 개념은 진작에 갔다버린지 오래되었고, 거기다 늘 푼돈 아끼려했고, 언플을 통해 우리는 할만큼했다고 늘 선수들 탓으로 돌렸죠. 이 후 팬들의 반응이 불타오르면 그제서야 우는아이 떡하나 주는 척 fa영입했었습니다. 팀의 장기적인 플랜없이 어중간한 리툴링으로 운영이 되다보니 제대로 된 유망주 하나 키워내지 못했죠. 밑에서부터 새로운 시스템을 만들지 못한다면 앞으로도 롯데는 절대 우승이란걸 못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06 Cade Cunningham 의견 감사합니다.
  •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26.06.06 40년 롯데팬으로.. 돈을 쓸때 써야하는데 그걸 참 못하죠. 장비만 들여오고 정작 그걸 들여올깨부터 공부한 코치는 내보내고.. 요즘 좀 육성에 신경쓰는거 같더니만 감독은 윈나우로 데려오고.. 엇박자 정도가 아니라 그냥 무뇌성 지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마구잡이식 운영의 전형이죠..현재도 미래도 없는 구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