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 덕분에 타석에서 집중할 수 있었다", 쇼헤이: "오타니 덕분에 마운드에서 집중할 수 있었다"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06 쇼헤이랑 오타니랑 같이 산다는 소문도 있더라구요.. 화장실 같은데 갈 때도 항상 같이 간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오호… 화장실까지…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06 Messi 메시님 어디 갔다 오셨죠?! ㅎㅎ 돌아오신거 환영합니다. 파이널과 월드컵 즐겨보자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For Justice 반겨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ㅠㅠ 네 같이 재밌게 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06 이건 진짜 놀라웠죠..6이닝 10k 무실점..3피홈런도 아니고 3홈런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06 아 또 친줄 알았네....작년 플옵경기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겨라 동해야 작성시간26.06.06 그래 둘이 싸우지말고 친하게 지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