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김태형감독.. 그만 사퇴하세요

작성자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arcusJ 작성시간26.06.06 이팀은 그냥 공포의 외인구단처럼 굴리지 않는 한 노답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동의합니다. 거기다 무관중으로
  •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06 2000년대 후반애도 강민호, 이원석, 이왕기 85년생 사직아이돌들도 어린나이부터 우쭈쭈병 걸려서 욕 많이 먹었었죠.
    강민호는 베이징 금메달과 로이스터 감독의 케어, 이원석은 홍성흔 보상으로 두산가면서 뭔가 터닝포인트 되어 성공적 선수생활 이어 갔지만
    그 후는 고원준을 비롯한 수많은 실력에 비해 과분한 인기를 얻던 선수들이 반짝하고 다 사라져갔죠.

    이 팀은 맹목적 팬들
    (오늘은 캐나다에서 13시간 걸려 롯데보러 왔다며 스케치북 걸어논 팬도 있더군요)
    이 제일 문제..

    프론트 문제는 두번째고 무조건 팬이 제일 문제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동의합니다. 팀 성적이 이 따윈데도 맹목적으로 응원하는건 아니죠. 때론 강한 질책도 필요한데 맹목적인 응원은 그 들이 마치 슈퍼스타라도 된 것 마냥 플레이하게 만듭니다. 본인들은 아니라고해도 플레이에서 그런 모습들이 보이거든요.
  • 작성자 Joe Johnson 작성시간26.06.06 작년 팀홈런 꼴등인 팀이 희생번트 연습도 안시키고, 레이예스가 매경기 3안타가 아니라 매경기 3타점을 해도 못이기는 팀을 만들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주눅이 든건지 아님 그냥 재주가 없는건지 상황에 맞는 플레이가 전혀 안됩니다. 출루가 필요한 상황에선 어떻게든 목적이 출루가 되어야는데 이 팀 똑딱이들은 볼넷은 수치스럽다고 생각하는지 죄다 톡톡톡입니다 ㅎㅎ
  • 작성자 현운데요 작성시간26.06.07 공괜찮으면 고장날때까지 갈아씁니다;; 전미르 초반에 커브 죽였는데 수술, 정현수 3연투 계속하고..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내년에 고장날 애들 벌써부터 보이죠..작년에 정현수 그리 갈아쓰더니,,,
  • 작성자 OUTKAST 작성시간26.06.08 선수들도 뭔가 절실함이 부족해 보이는... 어제 9회말 끝내기 찬스때 선수들 벤치에서 히히덕 거리고 있던데.. 지금 연패중이고, 스윕 위기 상황에 저러고들 있는게 제 관점에선 잘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런 모습들이 더 열받습니다. 플레이하는거 보고있으면 마치 1위팀이 경기하는 것 같아요. 지들이 못하면서 지들이 더 짜증내고 언제부터 본인들이 스타플레이어였다고 그리 거들먹 거리는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