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06 2000년대 후반애도 강민호, 이원석, 이왕기 85년생 사직아이돌들도 어린나이부터 우쭈쭈병 걸려서 욕 많이 먹었었죠.
강민호는 베이징 금메달과 로이스터 감독의 케어, 이원석은 홍성흔 보상으로 두산가면서 뭔가 터닝포인트 되어 성공적 선수생활 이어 갔지만
그 후는 고원준을 비롯한 수많은 실력에 비해 과분한 인기를 얻던 선수들이 반짝하고 다 사라져갔죠.
이 팀은 맹목적 팬들
(오늘은 캐나다에서 13시간 걸려 롯데보러 왔다며 스케치북 걸어논 팬도 있더군요)
이 제일 문제..
프론트 문제는 두번째고 무조건 팬이 제일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