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정후 .338 됐어요 작성자엔드가드|작성시간26.06.10|조회수1,82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회말 3:0으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주자 1,3루에 2루타 쳐서 0.338 됐네요. 오늘 3타수 2안타고요. 아직 5회구요. 와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ade Cunningham | 작성시간 26.06.10 대단하네요… 작성자wonder | 작성시간 26.06.10 빅리그 수위타자가 가시권에 ㅎㄷㄷ 답댓글 작성자wonder | 작성시간 26.06.10 찾아보니 오토로페스도 오늘 3안타 쳤네요 ㅋㅋ물론 시즌 반환점도 돌지 않았지만 대단합니다 킹정후! 작성자스타매니야당 | 작성시간 26.06.10 작성자Spre.no15 | 작성시간 26.06.10 떨어지는 순간도 오겠지만 잘 유지하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