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올타임 웡어 (son) 작성자레이 ALLEN|작성시간26.06.10|조회수5,00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역 비니시우스와 같은 층(?)에 있는것도 대단합니다.배컴의 킥을 보면서 열광한 사람인 저의 입장에서는 배컴이 저 리스트에 들어간게 반갑기는 합니다.(저 위치가 맞는지는 의문이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멜로 앤쏘희 | 작성시간 26.06.10 헐 쏘니..대단하네요 작성자Shake & Bake | 작성시간 26.06.10 리베리는 위아래 걸쳐있다는 뜻인가 ㅋㅋ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0 마라도나와 크루이프가 윙이라… 작성자Deron Jung | 작성시간 26.06.10 리베리 두번? 베일이 없는건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