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망 조짐이 보이는 월드컵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ance OZ 작성시간26.06.10 94월드컵은역대 최고 였는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0 에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rt2050 작성시간26.06.10 생수도 가지고 못들어가고 경기장안에서 사먹어야되는데 만원이 넘는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_ToRto 작성시간26.06.11 반발이 심해서 생수 하나까지는 반입할 수 있는걸로 바꾼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0 트럼프 : 원래 세상이 다 그런 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0 우리는 그렇다쳐도 쟤네는 왜저러는건가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rWalk 작성시간26.06.10 우리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10 트황이 만들어준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11 티켓 값은 물론 주차비까지 올라서 현지 축구팬들도 꽤나 머뭇거리게 하는 것 같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min 작성시간26.06.11 애당초에 캔자스 시티 티켓을 노리고 있었는데 추첨 판매 다 낙첨되고 리셀가는 엄청 높고 미리 예약해둔 호텔 다 캔슬하고 월컵 직관 포기했습니다. 이번 월컵 인기 경기든 비인기 경기든 자리가 엄청 남을거 같습니다. 아마도 추첨에 참여했던 사람들도 대부분 리셀러들 같고요. 그냥 집에서 보던가 가족이랑 펍이나 가서 윙이나 뜯으면서 보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11 미국이 싸커가 인기가 별로죠 내국인이 분위기 올려줘야 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