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서울대학교 졸업하고 월드컵에서 골 넣은 유일한 선수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6.10|조회수1,471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0 레이저 빔 같음 ㅎㄷㄷ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nimalC8 | 작성시간 26.06.10 황보관 선수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하와이안피자 |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back zo...forever~! | 작성시간 26.06.11 저거 한 방으로 캐논슈터라 불리게 된..이 분도 한국축구를 기둥째 뽑아버리신 적폐중 한 분 아니신가요? fc서울도 거하게 말아드셨던 걸로 기억합니다. 예전에 어렸을때 유공에서 선수생활하셨던 모습이 기억나네요. J리그에서도 뛰셨던 거 같은데..오이타였나??? 선수생활은 은근 화려하셨는데..지도자와 행정가는 별로였던 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