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박지성: 일본 축구 솔직한 심정은 부럽죠, 안타깝죠.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0 이 방송 전체 봤는데요 ㅋ 솔직히 저도 일본 축구 부럽더라구요 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0 우리나라 회장과 그 밑에 사람들이 감독이라고 실패한 사람 재선임 하는거 부터 이미 망조가 들었는데 선수들이 역대급이니 참..
  •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10 대한민국 공통적인 사항이죠. 철학 부재에 의한 도박적 졸속 결과 추구와 장기 선순환적인 시스템 구축 등한시하는 풍토
  •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0 이미 레벨이 다르다는건 너무 명확해서.. 인제는 일부 감정적인 사람들 빼면 축구보는 사람들 중에선 부인하는 사람도 없어졌다는게..ㅜㅜ 저는 10년쯤된거같네요 벌어지는게 눈으로 보이기 시작했던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