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기성용: 진심이세요?

작성자Jason.Kidd|작성시간26.06.10|조회수2,157 목록 댓글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WALLAS | 작성시간 26.06.10 명보야 티비 안보지??
  • 작성자스파이크 | 작성시간 26.06.10 그래픽카드 메인보드가 최고사양이면 뭐하나... 그걸로 지로찾기나 하고 있는데ㅜ
  • 답댓글 작성자K-TP | 작성시간 26.06.10 지뢰찾기는 그래도 머리를 쓰는 게임인데 제가 볼 땐 핀볼 하는 거 같아요. 운빨에 맞기는 ㅎ
  • 작성자mimin | 작성시간 26.06.11 여러분 그거 아세요? 조 3위하면 마지막 L조 끝날때까지 희망고문인거....전에는 조 3위하면 그냥 다 끝났네 하고 짐싸고 돌아오면 되는거였는데 이번엔 우리처럼 앞 조들은 조 3위 해놓으면 마지막 L조 경기 끝날때까지 집에도 못옵니다. 그렇다고 32강 결전 장소를 갈 수 있는 것도 아니고요. 여러모로 조 3위하면 힘들어지겠습니다.
  • 작성자OUTKAST | 작성시간 26.06.11 명보형 또 삐질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성용과 5년 정도 얘기 안하시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