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 축구천재 김예건 잘컸네요... 작성자제이미 라니스터|작성시간26.06.10|조회수1,45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JmV1S-upSZA?si=cPKLd5atQbhsO7ZPk3무대면 고등학생한테 빡쏀 리근데...;;;;저런 멋진 바이시클킥으로 골을 넣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0 오 정말 잘 성장했네요^^ 작성자AirWalk | 작성시간 26.06.10 우리 예건이 잘하고 있어서 흐뭇합니다~~~예건이랑 아무사이도 아님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