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초딩 축구천재 김예건 잘컸네요...

작성자제이미 라니스터|작성시간26.06.10|조회수1,450 목록 댓글 2

https://youtu.be/JmV1S-upSZA?si=cPKLd5atQbhsO7ZP

k3무대면 고등학생한테 빡쏀 리근데...;;;;

저런 멋진 바이시클킥으로 골을 넣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0 오 정말 잘 성장했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irWalk | 작성시간 26.06.10 우리 예건이
    잘하고 있어서 흐뭇합니다~~~
    예건이랑 아무사이도 아님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