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스틴 만루 홈런

작성자태섭|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0 와 대박 ㅎㄷㄷ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Georges 작성시간26.06.10 멀티홈런ㅎㄷㄷ
    올시즌이 어떻게 끝날지 모르겠지만 이대로라면 다음 시즌엔 오스틴이 주장을 맡아도 좋을 거 같아요
  • 작성자 V.CARTER 작성시간26.06.10 MLB나 NPB에 갈 정도까진 아니지만(150 중반부터는 대응능력 확 떨어짐) KBO에서는 왕노릇 할 정도의 수준이고 오스틴 본인이 그걸 너무 잘 알고 있는 상황이라 LG 프론트가 정신이 나가서 재계약을 포기하거나 오스틴이 야구 자체를 그만두지 않는 이상은 계속 갈 거 같습니다. 알몬테 메디컬 테스트 실패가 이렇게 복으로 돌아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 넌나만의TOP 작성시간26.06.11 알몬테는 막연한 느낌이지만 한시즌 잘했어도 오스틴처럼 꾸준하진않았을것 같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베커밋 작성시간26.06.11 저번시즌까지는 딱 들어맞는데 올해는 몬스터 시즌급이라 NPB에서 충분히 관심 가질만 할거 같아요
  • 작성자 airtime3 작성시간26.06.11 엘지에서 MVP 함 나오길 바라는 팬으로 우리 오씨가 함 먹어주길
  • 작성자 희지니 작성시간26.06.11 MVP!!!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