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만 사루키안 : 복싱이 MMA보다 어렵다.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0 음 제 생각과는 좀 다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5 Vince Carter 작성시간26.06.10 어려운 것과 강한 것은 다른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0 복싱은 그만큼 기술이 필요하다로 생각하면 되겠네요 간극을 줄이는게 어렵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클 조던. 작성시간26.06.11 종목 특성상 복싱은 인프라도 워낙 넓고 역사도 오래되고 주먹만 쓰니까 쓰는 범주가 한정적이라서 변수가 적어지니 구력이 길수록 경험치등을 뛰어넘기 힘든데 mma는 인프라도 작고 할게 너무 많아서 다 잘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보니 스타일따라서 상성에따른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져서 변수가 복싱보다 크기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1 공감입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라쇼는어디에 작성시간26.06.11 딱 제생각도 동일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