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1시 월드컵 체코전 승부예측 해봐요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imin 작성시간26.06.12 2대0 승리. 이번 월컵은 저는 오후 9시 경기라 가족이랑 치킨먹으며 봅니다. 지난 카타르땐 여긴 아침 경기였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미국 사시죠? 저도 2대0 승리 봅니다 ㅋ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2 황금시간대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12 쏘니 2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26.06.12 개막전보려고 지금 일어났는데 예전만큼의 두근거림은 없네요ㅠ 멕시코 화이팅!! 멕시코이겨서 깔끔라게 조1위로 올라가라 우린 2위로 올라갈께.. 와 근데 개막식에 케데헌 부른사람나오네여 한국어가사 국뽕터진다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12 이겨야 되는 전력과 경기 준비 상황인데 정작 경기날 되니 쫄리네요ㅠ 이기기만 했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카 작성시간26.06.12 저의 똥촉은 무승부라고 하는군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12 수비가 너무 불안해서 패 할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D! 작성시간26.06.12 3:0 체코 승 입니다 쓰리백으로 체코 거인들을 못막을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ropip 작성시간26.06.12 2대0 한국 패 예상합니다. 전반 몰아붙이다가 수비실수로 골 먹고 홍명바는 이게 팀이야!!이럴꺼고 ㅋ 근데 슬프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2 체코는 베이스캠프 텍사스에 있다가하루전 멕시코로 이동합니다.거기다 고지대라서 우리가 엄청. 유리하게 됐습니다.이거. 못이기면 말이 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