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아니 옌스를 냅두고 왜 태석이를.....

작성자Make a difference|작성시간26.06.12|조회수1,546 목록 댓글 11


무슨 전략인가 싶네요??

일단 응원 준비 완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 작성시간 26.06.12 체코 윙이 공격적이고 잘해서
    좀 더 수비적인 이태석이 나온거 같습니다
  • 작성자디비아스딸러 | 작성시간 26.06.12 전 왜 굳이 김승규를????
  • 답댓글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 작성시간 26.06.12 조현우가 폼이 살짝.. 내려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Cp3GoGo | 작성시간 26.06.12 조현우가 훨씬 안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발밑은 비교가 안되는데 조현우의 선방능력이 많이 내려왔어요.
  • 작성자i Love This Game | 작성시간 26.06.12 전반만 보면 잘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