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월드컵관전한다고 가게를 쉰다고??

작성자카이레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694 목록 댓글 21



이건 인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12 골까지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NSNL]Delta Center | 작성시간 26.06.12 아들이 국대면 그럴수있죠
  • 작성자웃겨라 동해야 | 작성시간 26.06.12 가게 쉰 보람이 ㄷㄷㄷ
  • 작성자legend#31 | 작성시간 26.06.12 우와.. 오현규 선수 부모님 가게인가 보네요... 대박!!
  • 작성자BK #3 | 작성시간 26.06.12 이건 무조건 인정이죠!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