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관전한다고 가게를 쉰다고?? 작성자카이레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694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건 인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12 골까지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NSNL]Delta Center | 작성시간 26.06.12 아들이 국대면 그럴수있죠 작성자웃겨라 동해야 | 작성시간 26.06.12 가게 쉰 보람이 ㄷㄷㄷ 작성자legend#31 | 작성시간 26.06.12 우와.. 오현규 선수 부모님 가게인가 보네요... 대박!! 작성자BK #3 | 작성시간 26.06.12 이건 무조건 인정이죠!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