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시작!!!!!! (2026 북중미 월드컵 A조 1차전)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757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첫경기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찬 | 작성시간 26.06.12 손흥민이 너무 못하네요...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12 그냥 전패 탈락해라그래야 개혁이 될거같다 작성자레찬 | 작성시간 26.06.12 황인범 ㄷㄷㄷㄷㄷ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12 어휴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12 드로인 대비가 아예 안된거 같은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