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홍명보 이번에 손흥민빼고 오현규 투입은 최고였네요

작성자레찬|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Trm07 작성시간26.06.12 뒷공간 발밑약한 체코전에 흥민이 보여줄게 많았는데 오늘 아쉬웠어요 세월이 야속함ㅠㅠ
    멕시코는 현손흥민이 딱히 위협적이지 않을듯
    오히려 오현규로 선발갔음 좋겠네요
  • 작성자 passion_KG 작성시간26.06.12 인정
  •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12 MB 부활 가나요~
  •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2 손톱을 이해를 못하겠어요, 손흥민은 윙에서 잘합니다. 톱은 늘 한계가 있어요, 오현규 톱에 손을 윙에 넣었어야 했다고 봅니다. 황희찬이나 엄지성 모두 손보다 너무 떨어져요
  • 답댓글 작성자 PowerWade 작성시간26.06.12 이제 그때의 흥이 아니라... 소속팀에서도 톱으로 나오는 중이고요
  • 답댓글 작성자 정영삼이 좋아요 작성시간26.06.12 동의 하는게 이미 리그에서 톱에서 그렇게 큰 활약이 없었는데 굳이 톱자리에 놓는게 이해가 안되도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12 저도 손톱 이해가 안 가더라구요 어차피 뻥축구랑 옾사이드 뚫고 침투식으로 할라믄 톱은 오현규든 조규성이든 피지컬로 공 받을 수 있는 선수들러 해야…ㅋ 쏜이랑 강인이는 그냥 윙에서 프리롤로… 쏜 스피드 떨어졌다해도 아직 볼 키핑은 탑이니 중거리 감아서 때려줬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2 PowerWade 그래도 황희찬 엄지성보다는 두수위라고 봅니다. 스피드도 여전하고 경험 센스 킥등 훨 잘하죠,
  • 답댓글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2 For Justice 전반에 손흥민이 계속 등지던데, 그렇게 쓸거면 조규성 쓰고 후반 오현규로 갔어야죠.
  • 답댓글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2 PowerWade 그때의 홍은 아닌데 소속팀은 솔직히 그때의 홍이 아니다 말이 나올수가있는데 대표팀에서는 그래도 황 엄보다는 아직은 우월한거같아요
  •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12 추꾸 짬밥이 그래도 원데이투데이가 아닌데 잘 하는것도 있어야 ㅎㅎ
  • 작성자 넌나만의TOP 작성시간26.06.12 그래도 08베이징올림픽 이승엽 처럼 손흥민이 결정적인 순간에 해줄 겁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