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이번에 손흥민빼고 오현규 투입은 최고였네요 작성자레찬|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rm07 작성시간26.06.12 뒷공간 발밑약한 체코전에 흥민이 보여줄게 많았는데 오늘 아쉬웠어요 세월이 야속함ㅠㅠ멕시코는 현손흥민이 딱히 위협적이지 않을듯 오히려 오현규로 선발갔음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ssion_KG 작성시간26.06.12 인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12 MB 부활 가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2 손톱을 이해를 못하겠어요, 손흥민은 윙에서 잘합니다. 톱은 늘 한계가 있어요, 오현규 톱에 손을 윙에 넣었어야 했다고 봅니다. 황희찬이나 엄지성 모두 손보다 너무 떨어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owerWade 작성시간26.06.12 이제 그때의 흥이 아니라... 소속팀에서도 톱으로 나오는 중이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영삼이 좋아요 작성시간26.06.12 동의 하는게 이미 리그에서 톱에서 그렇게 큰 활약이 없었는데 굳이 톱자리에 놓는게 이해가 안되도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12 저도 손톱 이해가 안 가더라구요 어차피 뻥축구랑 옾사이드 뚫고 침투식으로 할라믄 톱은 오현규든 조규성이든 피지컬로 공 받을 수 있는 선수들러 해야…ㅋ 쏜이랑 강인이는 그냥 윙에서 프리롤로… 쏜 스피드 떨어졌다해도 아직 볼 키핑은 탑이니 중거리 감아서 때려줬음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2 PowerWade 그래도 황희찬 엄지성보다는 두수위라고 봅니다. 스피드도 여전하고 경험 센스 킥등 훨 잘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2 For Justice 전반에 손흥민이 계속 등지던데, 그렇게 쓸거면 조규성 쓰고 후반 오현규로 갔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2 PowerWade 그때의 홍은 아닌데 소속팀은 솔직히 그때의 홍이 아니다 말이 나올수가있는데 대표팀에서는 그래도 황 엄보다는 아직은 우월한거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12 추꾸 짬밥이 그래도 원데이투데이가 아닌데 잘 하는것도 있어야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넌나만의TOP 작성시간26.06.12 그래도 08베이징올림픽 이승엽 처럼 손흥민이 결정적인 순간에 해줄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