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빼고 오현규 투입은
어제 4쿼터 중반부터 팍스 빼고 딜런하퍼에게 메인핸들러 맡기면 어떨까라는 가정이랑 비슷한데, 실제론 안해서 팍스의 본헤드가 나왔지만
어제 느바 파이널 하이라잇 보고 느낀게 있어 과감히
결정한거 아닐까요??
근데, 홍명보 위상정도 되니까 손흥민 뺄수도 있는거 같기도 합니다. ㄷ ㄷㄷ
다음검색
손흥민 빼고 오현규 투입은
어제 4쿼터 중반부터 팍스 빼고 딜런하퍼에게 메인핸들러 맡기면 어떨까라는 가정이랑 비슷한데, 실제론 안해서 팍스의 본헤드가 나왔지만
어제 느바 파이널 하이라잇 보고 느낀게 있어 과감히
결정한거 아닐까요??
근데, 홍명보 위상정도 되니까 손흥민 뺄수도 있는거 같기도 합니다. ㄷ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