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홍명보 감독 어제 NBA 파이널 본거 아닐까요?

작성자키세|작성시간26.06.12|조회수1,414 목록 댓글 16

손흥민 빼고 오현규 투입은

어제 4쿼터 중반부터 팍스 빼고 딜런하퍼에게 메인핸들러 맡기면 어떨까라는 가정이랑 비슷한데, 실제론 안해서 팍스의 본헤드가 나왔지만

어제 느바 파이널 하이라잇 보고 느낀게 있어 과감히
결정한거 아닐까요??

근데, 홍명보 위상정도 되니까 손흥민 뺄수도 있는거 같기도 합니다. ㄷ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간지티맥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둠키 | 작성시간 26.06.12 ㅍㅎㅎㅎㅎㅎ 이야! 유 윈!
  • 답댓글 작성자타이론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
  • 작성자passion_KG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재밋네요
  • 작성자jwAhn | 작성시간 26.06.12 뉴욕 감독도 MB 라며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