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우리한테는 천만다행이었던 체코의 세트피스 골 오프사이드 판정.gif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12|조회수1,408 목록 댓글 6

골대로 들어갔을때 좌절을 했는데

다행히 오프사이드로 판정이 나서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세트피스로만 두 골 먹힐뻔 했네요








심판이 잘 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2 망한 줄 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12 옵이 맞네요 ㅋ
  • 작성자오예~~ | 작성시간 26.06.12 백퍼 옵사이드~
  • 작성자위컴 | 작성시간 26.06.12 이겨서 다행이지만 남은 기간 세트피스 방어는 더 다듬어야 할 거 같아요.
  • 작성자Miami Hate | 작성시간 26.06.12 채코랑한테는 세트피스 주면 안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