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한테는 천만다행이었던 체코의 세트피스 골 오프사이드 판정.gif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12|조회수1,40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골대로 들어갔을때 좌절을 했는데다행히 오프사이드로 판정이 나서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세트피스로만 두 골 먹힐뻔 했네요심판이 잘 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2 망한 줄 ㅋㅋ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12 옵이 맞네요 ㅋ 작성자오예~~ | 작성시간 26.06.12 백퍼 옵사이드~ 작성자위컴 | 작성시간 26.06.12 이겨서 다행이지만 남은 기간 세트피스 방어는 더 다듬어야 할 거 같아요. 작성자Miami Hate | 작성시간 26.06.12 채코랑한테는 세트피스 주면 안댐.. 댓글 전체보기